로열 캐리비안의 바다의 주권자

내가 취한 최고의 휴가는 Royal Caribbean의 Sovereign of the Seas에서였습니다. 나는 두 명의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갔다. 우리는 월요일부터 다낭 골프 금요일 아침까지 가는 4일 크루즈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유람선의 사진을 읽고 보기 시작했을 때 약간 겁이 났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나는 2007년 크리스마스 이전에 첫 번째 크루즈를 탔습니다. 나는 거의 기대하지 않고 갔고 와우를 말해야 합니다. 곧 다시 갈 것입니다! 솔직히 큰 배에서 길을 잃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나는 크루즈가 대부분 과일, 과일 및 고정 업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완전히 틀렸다. 나와 함께 가장 친한 친구와 그의 아내가 나와 함께 갔고 우리는 모두 처음 순양함이었습니다. 우리는 Port Canaveral에 도착하기 위해 10시간을 운전했습니다.

먼저 배를 타기 위해 Port Canaveral(Orlando) Florida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짐을 내리고 주차하고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고 체크인해야 하는 데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잘못된!

터미널에 도착한 시간부터 배를 탈 때까지 45분이 조금 넘었습니다. 줄은 길어보였지만 효율적이고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모두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Set Sail Pass에 서명하고 탑승권 정보와 건강 신고서(줄을 서 있는 동안)를 받았습니다.

우리가 배에 올라 오션뷰 선실이 있는 데크(데크 8)에 도착했을 때 짐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네, 방이 작았습니다. 그래도 아주 깨끗했습니다. 우리 전용실 승무원은 오래 걸리지 않고 나타나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항구를 떠나기 직전에 우리는 안전 훈련을 받아야 했습니다. 물론 저는 2,000명 이상의 손님이 탑승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모든 사람이 일반적으로 협조하지 않고 이것이 출발을 지연시킬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부분이 두려웠습니다.

나는 너무 틀렸다. 약 30분 만에 끝났습니다. 정시에 항구를 떠났습니다(오후 5시).

나는 가기 전에 리뷰를 읽기 위해 이 웹 사이트에 왔고 네, 둘째 날 쯤에 젖은 카펫에서 퀴퀴한 냄새가 났습니다. 그래도 가라앉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그리고 매일 집안 청소를 하고 카펫 청소기를 사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메이크업 룸 카드(문에 남겨진)를 사용한 날마다 침대가 정돈되고 카펫이 진공 청소기로 청소되었습니다. 그리고 예, 우리는 매일 저녁 침대 중 하나에 동물 모양의 수건을 받았습니다.

네, 욕실도 작았지만 항상 깨끗했습니다.

방과 욕실에 대해 이만 말씀드리자면 작을 수 있지만 최대한 편안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게다가, 배에서 할 일이 많기 때문에 어차피 대부분의 시간은 방에 있지 않습니다!

먹는 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는 정착한 후 Windjammer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음식은 훌륭했고 서비스는 굉장했습니다. 나는 약간의 젓가락과 함께 중국 음식을 얻었다. 아시아인 웨이터 중 한 명이 와서 끈기 있게 저와 함께 젓가락 사용법을 가르쳐 주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