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웨이트 룸에 처음 들어갈 때 다리 근육을 키우는 것이 마지막 생각입니다. 대부분의 첫 번째 풀은 체중을 늘리고 큰 팔을 만들고 큰 가슴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등, 어깨, 특히 다리와 같이 덜 눈에 띄는 신체 부위는 종종 몇 년 또는 영원히 무시됩니다. 예를 들어 강남셔츠룸, 우리는 체육관에서 다리를 단련한 적이 없고 팔이 큰 사람들을 많이 봅니다.
리프터가 더 경험이 많고 다재다능한 운동선수가 됨에 따라 그는 종종 자신이 몸을 완전히 발달시키려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결국, 스포츠는 바디 빌딩이라고 하며, 이는 탱크탑에 잘 어울리는 신체 부위뿐만 아니라 전신을 구축해야 한다는 단순한 사실로 해석됩니다. 따라서 모든 소녀가 “대퇴사두근을 구부리십시오”라고 요구하지는 않지만 전신 발달을 위해서는 다리를 훈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다리 근육을 만드는 것은 신체의 다른 근육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초기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무겁고 복합적인 움직임을 사용해야 하며, 근육 그룹에 약간의 세부 사항을 새기기 위해 설계된 가벼운 격리 움직임으로 이러한 무거운 움직임을 따라야 합니다. 이것은 완전한 발달에 해당하는 모양과 형태와 함께 근육의 견고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커다랗고 통통한 다리는 전혀 매력적이지 않으며, 실제 근육이 없는 고도로 탄력 있는 다리에는 힘이 별로 없습니다.
훈련해야 하는 다리의 세 부분이 있습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분명한 것은 대퇴사두근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스쿼트, 레그 프레스, 핵 스쿼트와 같은 동작으로 타격을 받는 상부 앞 허벅지입니다. 이러한 무거운 움직임은 먼저 허벅지 덩어리를 형성한 다음 이 근육 그룹의 세부 사항을 끌어내기 위해 다리 확장을 수행해야 합니다. 다음 근육 그룹은 허벅지 뒤쪽에 위치한 햄스트링입니다. 스티프 레그 데드리프트는 이 근육 그룹에 질량을 추가하고, 누워서 레그 컬을 하면 리프터가 햄스트링의 세부 사항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종아리는 기계, 바벨, 덤벨 또는 무게 없이 발가락이 높은 위치에서 낮은 위치로 움직이는 모든 움직임으로 타격을 받습니다. 시티드 토 레이즈와 스탠딩 스미스 머신 레이즈가 가장 좋습니다. 둔부 또는 신체의 ‘엉덩이’ 근육은 결코 간과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퇴사두근과 햄스트링이 훈련될 때 일반적으로 적절하게 훈련됩니다.
다양한 반복 횟수와 세트 범위를 사용하여 열심히 훈련하면 다리 근육을 만드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식단에는 깨끗한 단백질과 탄수화물 공급원이 많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몸이 힘든 운동에서 회복할 충분한 시간을 갖도록 하려면 밤에 8시간을 자야 합니다. 매일 1시간의 낮잠은 회복에 더 도움이 됩니다.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고 아마씨 오일을 보충하여 신체가 성장에 필요한 모든 미량 영양소를 갖도록 하십시오. 무엇보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고 꾸준함을 위해 꾸준히 훈련하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익이 올 것입니다!